대형차량에 대한 지지력을 극대화하고 소형 승용차 탑승자에 대한 안전도를 향상 시키기위하여 상부와 하부의 단면강성을 차등화시킨
강성차등형 DS (Dual Strength)빔의 단면 및 체결구조
철재 파이프의 내부를 콘크리트로 보강하여 국부좌굴을 막고 composite action으로 휨 및 비틂강성을 크게 증대시킨 합성지주
V놋치를 적용한 라운드형 연결대
본 신기술은 가드레일의 단면폭을 크게 확장시켜 다양한 높이의 차종에 대응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지주에 체결하는 볼트 수를 2개로 늘림으로써 충돌 후 강성을 증대시키고 3개의 굴곡에 중앙굴곡의 정점이 나머지 두굴곡의 정점보다 낮게 설계하여 차량과의 충돌시 접촉점을 차등화 시켜 충돌에너지를 2단계로 흡수하는 충격흡수형 가드레일 시스템이다.
본 신기술은 개별 부재를 조합하여 하나의 구조로 거동하기 위해 부재연결은 전구조에서 용접을 배제하고 볼트 및 소켓결합을 사용한 기술이다.